인천대학교 공고 제2025 - 226호
|
2025년 인천대학교 지역동행플랫폼
계약직원(기간제사무원)채용 공고 |
||
|
|
|
|
2025년인천대학교『지역동행플랫폼』계약직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참신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25년11월18일
인천대학교 총장
1.채용개요
□채용직렬 : 기간제사무원
□계약기간 : 2026년 1월 2일부터 2027년 1월 1일
- 향후 평가에 따라 최대 1년 이내로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.
□채용 인원 및 보수(연봉제)
|
내역 |
인원 |
연봉 |
담당업무 |
비고 |
|
행정 (기간제사무원) |
1명 |
30,000,000원 (월 2,500,000원) |
•플랫폼 운영 및 행정업무 •연구·조사 등 지원 업무 |
•4대 보험 가입, 퇴직수당 지급 •수당 : 기타 수당 기본급에 모두 포함 |
2. 지원자격
□응시연령 : 제한 없음
□성별 : 제한 없음(남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, 병역을 필(必) 하였거나 면제된 자)
□결격사유
|
「인천대학교 직원 인사 규정」제13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「인천대학교 직원 인사 규정」제13의2조 및「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」제82조 등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사람은 응시할 수 없음. |
□우대조건 : 행정업무 유경험자, 홈페이지 관리 유경험자
3.복무
□복무:인천대학교 관련 복무규정 준용
※주5일(월~금)및 주당40시간 근무를 원칙으로 하되,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4.전형일정 및 전형별 세부사항
□접수방법 : E-mail 접수
- E-mail 주소 : hanfielddong@inu.ac.kr
|
※E-MAIL접수 시 유의 사항 - E-mail접수 시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파일 첨부 후 제출하고,면접 시 원본 제출 - E-mail접수자는 반드시‘수신확인’을 하시기 바람(확인 전화: 032-835-0502) |
□전형일정
|
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|
채용공고 |
2025.11.18.(화)~12.02.(화) 17:00까지 |
대학홈페이지 등 공고 |
|
원서접수 |
2025.11.24.(월) 09시~12.02.(화)17:00까지, 이메일 접수만 가능(직접 접수 불가) |
이메일 (hanfielddong@inu.ac.kr) |
|
서류전형 |
2025.12.05.(금) |
|
|
서류전형 합격자발표 |
2025.12.08.(월)※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|
합격자 개별통지 |
|
면접전형 |
2025.12.15.(월), 14:00 |
장소:인천대학교 본관 406호 (송도캠퍼스) |
|
최종합격자 발표 |
2025.12.18.(목) |
합격자 개별통지 |
|
결격사유 조회 |
2025.12.18.(목)~12.24.(수) |
|
|
임용 |
2026.1.2.(금)예정※결격사유 조사 기간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|
|
※채용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
※상세내용은 첨부된공고문 및 제출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